안산시, 코빨간명품농원 '오직 당신만을 위한 팜파티' 개최

어린이집 원장선생님들과 함께한 클래식 와인 파티 그 생생한 현장

당호진 기자

작성 2019.09.30 14:22 수정 2019.09.30 19:12

안산시에서 지역농가발전 및 도농교류 촉진과 직거래 확산을 위해 준비한 안산시 팜파티 3농가중 하나인 '코빨간 명품농원'에서 첫 번째 팜파티가 지난 27일에 진행되었다.


이번 팜파티는 어린이집 원장선생님을 대상으로 '오직 당신만을 위한팜파티' 라는 주제로 개최하였으며 안산시를 비롯한 어린이집 원장선생님들과 각 교원 등 30여명이 참여했다. 


팜파티에 참여하는 어린이집 원장선생님들은 기존에 농가에 딸기 및 포도 체험활동을 경험했던 기존 고객들을 중심으로 사전에 초청된 35명이 예약완료되었으며, 팜파티를 통해 새로운 신규고객을 창출하는 등 코빨간 명품농원의 인지도 상승과 홍보효과를 기대하고 있다.


참여자들은 코빨간 명품농원에서 △샤인머스켓 마카롱 만들기, 커피로스팅 체험 △클래식 와인파티 및 핑거푸드와 디저트 식사 △문자이벤트 △농장 체험 및 곤충모형을 이용한 자연놀이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기고 코빨간 명품농원이 팜파티를 위해 준비한 직접 담근 포도와인, 마카롱, 손수건 리플렛등의 다양한 상품을 제공받았다.


팜파티에 참여한 한 어린이집 원장선생님은 '체험 활동을 하러 왔을때와는 달리 어린이의 시점으로 맞추어진 프로그램이 아닌 근사한 팜파티공간과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너무 잘 마련되어 있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이번 팜파티를 통해 같은 시에 상주하고 있었지만 보지 못했던 다른 선생님들과 만날 기회가 있어서 정말 좋았다'며 '앞으로도 농가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수 있는 기회가 생기면 꼭 참여하겠다'는 의사를 밝혔다.


09.27 안산시 대부북동 550 '코빨간 명품농원'에서 어린이집 원장선생님들 대상으로 오직 그대만을 위한 명품팜파티가 진행되었다.






Copyrights ⓒ 농업경영교육신문.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당호진기자 뉴스보기